신림 안쪽에 위치한 신원시장 

 

신림 안쪽에 위치한 신원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신림에 시장이 있는 줄 몰랐는데 신림천을 지나면 시장이 있더라구요. 👀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

 

 

이쁘게 조성된 신림천을 지나갑니다. 

 

 

그럼 요렇게 신원시장이 보여요! 

 

 

신원시장에서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다른 시장과 비교했을 때 정말 음식점이 많더라구요. 김밥집도 있고 옆쪽에 저렴한 탕수육 집도 있어요. 

 

 

반찬집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시장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 참기름 냄새 솔솔나요.

 

 

 

 

중국식 꽈배기 집인 것 같은데 꽈배기 모양이 정말 특이했어요.  

 

 

순대국 집도 있고 옆에 신발집도 있어요.

 

 

요런 분식집도 또 있네요. 제가 너무 더워서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왜 분식집만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닭강정집도 정말 많더라구요. 너무 배불러서 사먹지는 못했지만 정말 먹고 싶은 곳들이 많았어요. 나중에 또 방문해서 맛후기를 남겨 봐야겠네요! 😆😆

 

신림 신원시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신림 신원시장

- 전화번호 : 02-854-5453
-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587-39
-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둘째 주 화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