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퀸즈캐롯 당근케이크 후기

 

저는 당근 케이크 처돌이에요 ㅋㅋㅋㅋ

그래서 생일에는 당근 케이크를 먹는데요. 저희 엄마도 저 못지 않게 당근 케이크를 좋아 하셔서 이번 생신에 투썸플레이스에서 당근 케이크를 구매 했습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당근케이크 정보입니다. 당근 케이크 이름이 퀸즈캐롯인건 처음 알았네요. 😁😁

 

 

가격은 홀케이크 기준 3만 4천원에 구매 했습니다. 케이크의 모습은 사진이랑 꽤 흡사해요. 

 

 

 

하지만 실제로 보면 가격 대비 조금 작은데??🤔🤔 이런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그래도 먹다 보면 높이가 높아서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맛은 꽤 맛있었습니다. 크림치즈도 풍부하고 빵도 계피 향이 살짝 나면서 맛있었습니다.

 

 

 

초는 저희가 따로 구매한 거에요. 😊😊 홀케이크의 경우에는 투썸 플레이스에 전화해서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저는 3일 전쯤 예약 했던 것 같아요.

 

 

 

이전에 파리바게트 당근 케이크도 먹어 봤는데 맛은 두 케이크 모두 비슷했구요. 가격은 파리바게트가 더 저렴했습니다. 참고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