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의 편의를 위한 경기버스라운지 후기

 

정말 최근에 오픈한 경기버스라운지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데 사당과 저희 지역을 오가는 버스의 텀이 약 30분 정도 되거든요. 만약 한번 버스를 놓치게 되면 강제로 카페를 가야 하는 상황이었는데 이런 곳이 생겼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들어오기 전에 열체크를 하고 어느 지역에서 왔는지 등을 적으면 이용 가능합니다. 아직 오픈한지는 얼마 되지 않아서 사람이 저밖에 없었어요. 거기 상주하시는 직원이 남자분 한분이랑 여자분 한분이 계셨는데 두분 모두 양복을 입고 계셨어요. 

 

 

아직 오픈 초반이라서 인지 여기를 어떻게 알게 됬냐고 물어보더라구요. 😊😊 대답하고 따뜻한 곳에서 편하게 앉아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버스 언제쯤 오는지 안내판도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와이파이도 가능하고 직원분한테 말하면 핸드폰 충전기도 빌려 준다고 해요.

 

 

여기는 3층인데 4층도 있더라구요. 저는 4층은 안가봤어요. 화장실도 있고 편하게 버스를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생겨서 만족스럽네요. 

 

해당 글은 뭔가 의뢰를 받고 쓴 글은 아니구요. 버스 텀이 긴 경기도민으로써 솔직한 이용 후기를 남긴 거에요. 

 

사당역에 위치한 경기 버스라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사당역 경기버스라운지

- 전화번호: 02-584-2021
- 주소: 서울 관악구 과천대로 943 3층,4층
-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주말 13:00 - 22:00,공휴일 휴무
- 와이파이 사용가능, 화장실 있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