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에서 기념 선물 사 가세요.

 

예전에 부산 여행 왔을때는 이런 빵집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부산에서 꽤 유명한 빵집이라고 하더라구요. 부산역 안쪽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아서 서울로 돌아가기 전 방문했습니다. 

 

 

 

부산역에서 비엔씨는 1층과 2층 이렇게 두 곳에 있는데요. 1층은 도넛을 판매하고 있고 2층에서 각종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2층입니다.

 

 

인기상품이라고 표시되어있는 빵들이 맛있는 빵들이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인기상품도 사고 제가 사고 싶은 것도 구매했어요. 😁😁😁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아요.

 

 

 

 

 

 

빵을 사기위한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요새 유행하는 빵들도 있고 예전 빵들?도 있었어요.

 

 

꿀빵도 보이네요.😋😋😋

 

 

 

 

 

저는 인절미빵,연근 팥빵,호두 크림빵? 그리고 파이 만주와 치즈퐁듀를 구입했습니다. 

 

 

 

만주 종류가 가장 많이 구매하는 제품 같구요. 저희 부모님은 팥 만주를 좋아하셨고 제 동생은 치즈를 좋아했습니다. 

저도 치즈가 더 맛있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이렇게 반반 구성으로 구매하는 거 추천 드립니다.

부산 유명 빵집인 비엔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부산역 비앤씨

- 전화번호: 051-714-7176
- 주소: 부산 동구 중앙대로 206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