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카페 벤자마스 솔직 후기

 

경주 여행을 가서 두 번이나 방문한 카페에요. 저희 가족이 1박 2일 여행이었는데 도착한 날 한번, 그 다음날 한번 이렇게 두번이나 방문을 했네요. 😁😁😁😁

 

 

 

사실 이 카페에 두번이나 방문한 이유가 있어요. 

 

 

첫번째로는 카페가 건물 3개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크기가 커서 코로나의 위험이 덜하다는 점이 좋았어요.

 

 

두번째로는 아무래도 차량을 가지고 다니니 작은 카페 혹은 황리단길 카페 같은 경우에는 주차가 힘든데 여기는 주차공간이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는 경주 시내에서 거리가 멀지 않고 카페 자체도 이뻐서 만족스러워서 두번이나 가게 되었습니다. 😊😊😊

 

 

벤자마스는 이렇게 물을 이용해서 카페를 많이 꾸몄더라구요.

 

 

이곳 저곳 구경하면서 많이 찍어 봤는데 카페가 정말 넓어요. 건물이 3개 이니까요.. 😜😜😜

 

 

 

 

 

 

카페 음료 메뉴입니다.

 

 

음료 말고도 브런치나 빙수류도 있어요.

 

 

저희 가족은 수박주스,자몽에이드,흑당밀크티,요거트 스무디 등을 먹었어요.

 

 

밀크티 홍보

 

 

이런 음료류 말고 빵류도 있었는데 지금 아무리 생각해도 어떤 빵이었는지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

 

 

 

 

 

저희가 먹은 빵이에요. 급하게 먹다가 정신 차리고 찍었네요. 😊😊😊

 

 

빵도 크게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전날 방문하고 숙소로 돌아가서 다음날 방문 했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여기도 이쁘더라구요. 물멍물멍 😘😘

 

 

인테리어도 이쁘네용

 

 

바깥 풍경 보면서 점심 먹고 나서 카페에서 편하게 쉬었습니다.

 

 

 

 

 

저희 가족이 앉은 자리는 이렇게 물멍이 가능한 곳이었어요.

 

 

크기가 큰 만큼 다양하게 꾸며져 있죠.

 

 

요런 의자도 있고 사진을 찍지는 않았는데 신발을 신고 올라가 앉는 자리도 있답니다.

 

 

서울에서는 보기 어려운 대규모 대형 카페라서 더욱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경주에 위치한 벤자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경주 벤자마스

- 전화번호: 010-3805-6967
- 주소: 경북 경주시 윗동천길 2
- 영업시간: 매일 10:00 - 24: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