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이 없다는 경주에서 추천 할 만 한 맛집 용궁단골식당

 

가족들과 경주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사실 경주 여행을 가기 전에 찾아보니 경주에는 맛집이 없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

 

그래서 어디서 밥을 먹어야 하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맛집들을 추천 합니다. 제가 간 곳들은 모두 내돈내산으로 다녀왔고 정말 만족스러워서 해당 블로그에 포스팅 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용궁단골식당 외관입니다. 식당 위치는 살짝 관광지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저희 가족은 오징어 3인분 주문 했습니다. 공기밥은 별도이니 참고하세요.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와 부추, 마늘과 쌈장 그리고 새우젓

 

 

요렇게 돼지국밥 국물도 나왔습니다. 솔직히 돼지국밥 국물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

 

 

 

 

 

생각보다 빠르게 오징어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완전 토실토실하고 불맛나는 오징어였어요. 👍👍👍

 

 

생긴건 매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맵지도 않았고 양념이 자극적으로 보이지만 자극적인 맛도 아니라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생긴것과는 다른 맛이었어요. 😋😋😋 오징어도 신선하고 양념도 맛있어서 쌈 싸 먹으며 순삭했네요.

 

혹시 경주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경주 용궁단골식당 추천 합니다.

위치는 관광지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서 차가 있어야 갈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경주 용궁단골식당

- 전화번호: 054-772-9833
- 주소: 경북 경주시 충효녹지길 30
-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첫째,셋째주 수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