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껍고 맛있는 오겹살과 김치 찌개 그리고 쌈밥까지 모두 맛있는 곳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혹시 갯골생태공원에 다녀와서 점심 혹은 저녁 먹을 곳을 찾고 계신 분이 있다면 흥부네 쌈밥을 추천합니다. 메인 음식인 삼겹살 뿐만 아니라 김치 찌개와 쌈밥도 맛있습니다.


기본 찬으로는 단호박과 샐러드, 김치 찌개, 나물, 묵 그리고 갓김치가 있습니다.



항공 샷 찍어 봤습니다. 쌈밥으로 먹을 쌈장은 정말 제대로 나옵니다. 이렇게 2인 당 1개씩 우렁이가 듬뿍 들어간 쌈장이 나옵니다.  



우렁이와 양파가 들어가 있습니다. 간이 너무 짜지도 않고 딱 맞습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쌈을 싸 먹을 수 있는 잎들이 나옵니다. 아래에 쌈무도 있습니다.



요렇게 두꺼운 오겹살이 버섯, 마늘 그리고 김치와 함께 지글지글 구워지고 있습니다.






딱 봐도 고기가 질이 좋고 두꺼워 보이죠? ㅎㅎ



다 굽고 자르고 난 사진입니다. 이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밑반찬으로 나오는 파 김치를 1kg 에 13,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차돌과 관자 신메뉴가 출시 되었네요. 저는 아직 못 먹어봐서 맛 보장은 못합니다. 저와 저희 가족은 여기 오면 언제나 오겹살이거든요.



저와 저희 가족이 이 곳을 좋아하는 이유는 신선하고 양이 많은 오겹살, 맛있고 다양한 밑반찬 그리고 오겹살과 너무 잘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쌈과 우렁이 쌈장 이렇게 세 가지 입니다. 동네에서 삼겹살로 유명한 곳입니다. 오시면 왜 제가 이곳을 추천하는지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흥부네 쌈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흥시 장곡동 흥부네 쌈밥

- 주소: 경기 시흥시 장곡로37번길 3

- 전화: 031-317-3509

- 영업 시간: 매일 11:00~2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