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 피자 중 가장 맛있는 곳!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요새 치킨 만큼 피자 브랜드도 정말 많습니다. 저는 피자vs치킨,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무조건 피자를 고르는 피자 덕후입니다. 다양한 피자를 먹어 왔지만 이 곳처럼 맛있는 피자를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언젠가는 블로그에 올려여지 했는데 항상 이성을 잃고 사진을 찍지 못해서 올리지 못했습니다.ㅠㅠ 겨우 사진을 두 장 찍어서 이제야 이 맛있는 곳을 올리네요.



사실 항상 먹는데 바빠서 표지를 자세히 본 적도 없는데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은 건강한 피자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네요. 정말 재료 하나하나 질이 높고 신선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나는 영구스 피자 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까사맘은 처음 보네요.ㅎㅎ




항상 배달을 배달 앱을 통해서 주문해서 영구스피자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이번에 먹은 피자는 치즈 도이치 피자입니다. 주로 피자 피가 얇은 치즈 도이치 피자, 치즈 프라이 피자만 먹습니다. 나중에 다른 피자도 한 번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제가 주문한 치즈 도이치 피자의 모습입니다. 얇은 피 위에 신선한 소시지와 감자 프라이가 치즈, 소스와 함께 어우러져 있습니다. 피자의 피가 얇아서 위의 토핑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영구스 피자가 너무 좋아서 다른 지점에서도 먹어 봤는데 제가 항상 주문하는 영구스 피자 하상점만 못합니다. 즉, 지점 별로 맛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저희 동네 지점이 맛있어서 감사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영구스 피자 하상점 

- 전화 번호: 031-313-0966

- 주소: 경기 시흥시 연성로 97

- 영업 시간: 평일 11:00 - 23:00/금요일 11:00 - 24:00/주말 11:00 - 24:00

- 홈페이지: http://09pizza.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