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은 소소한우곱창구이인데 소소하지 않은 곱창 구이 맛집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시흥시 장곡동에 위치한 소소한우곱창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초보 블로거라서 계속 사진 찍는 걸 까먹네요. 그래서 가게 사진은 없고 음식 사진만 있습니다. 너무 자주 가서 사진이 하루에 찍은 사진이 아니라 여러 날 찍은 사진이라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저는 항상 갈 때마다 모듬 곱창 시켰습니다. 



원래 초반에는 3인분 이상 시키면 염통이 공짜였는데 최근에는 바뀌었습니다. 지금은 계란찜이랑 소주 한병이 공짜입니다.

  


가격은 일반 곱창 가게와 비교하였을 때 조금 비싼 편입니다. 곱창과 막창은 270g 기준 21,000원 입니다. 제가 먹은 모듬 곱창은 300g 기준 21,000원 입니다.



자주 갔다는 증거가 되는 사진들이네요. ㅎㅎ 음식 사진은 엄청 찍었는데 가게 내부는 찍지 않은 것은 안비밀!




곱창 뿐만 아니라 감자와 버섯도 너무 맛있습니다.



곱창 먹고 볶음밥도 먹어야 한국 사람이죠? ㅎㅎ 치즈 볶음밥은 3,000원 입니다. 소소한우곱창구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흥시 장곡동 소소한우곱창구이

- 주소: 경기 시흥시 진말로3번길 16

- 전화 번호: 031-503-9294

- 영업 시간: 오후 5시 오픈으로 알고 있으나 확실하지 않음 ㅠㅠ / 일요일 휴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