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한 맛, 항상 사람이 많은 동네 맛집이에요.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정말 많이 가는 동네 맛집입니다. 너무 자주 가서 주인 아주머니께서 저와 저희 가족의 얼굴을 알 지도 모르겠네요. 저희 아빠는 이 집의 존재에 대해 모르다가 제가 발견한 이후로 매주 방문하여 산행 후 얼큰 순대국을 먹고 오신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데 거의 모든 음식이 맛있습니다. 저희 가족은 각자의 취향이 달라서 모두 다른 음식을 먹고 옵니다.  



가게 내부 입니다. 이전에는 좌식 식탁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 입식 식탁으로 다 바꾸셨더라구요. 요새는 이렇게 바꾸는 게 대세인 듯 합니다. 사실 손님 입장에서도 좋고 가게 운영하는 사장님 입장에서도 음식 나르기에 더 편한 듯 합니다.



다양한 음식을 팔고 있습니다. 저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여 설렁탕, 얼큰 순대국, 코다리 비빔냉면 그리고 물냉면을 주문 했습니다.



이 집은 주변에서 냉면이 맛있다는 추천을 받고 가게 되었습니다. 역시 냉면이 맛있었지만 저는 냉면보다는 설렁탕이 너무 맛있어서 이 집에 가면 설렁탕을 먹습니다. 엄마는 냉면 매니아라서 이곳에서 냉면을 자주 드십니다. 겨울에는 냉면을 제공하지 않고 날씨가 풀리면 냉면을 먹을 수 있습니다. 작은 동네에 있는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사람이 많은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흥시 장곡동 해주곰탕

- 주소: 경기도 시흥시 장곡동 진말로3번길 16 한림빌딩 1층

- 영업 시간: 오전 10시 ~ 저녁 10시 (둘째, 넷째 월요일 휴무)

- 홈페이지: https://haeju.modoo.at/

- 전화 번호: 031)317-941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