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장곡동의 스위트 시스터즈에서 선물용 마카롱 샀어요.

티스토리에 작성한 주관적 맛집은 제가 직접 지불하고 먹은 후 맛있다고 생각한 곳만 작성합니다. 저의 주관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시흥시 장곡동에 위치한 마카롱 맛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사기 위해 미리 마카롱을 예약한 후에 가지러 갔는데요. 예약하지 않거나 늦게 방문할 경우에는 금방 매진 되기 때문에 헛걸음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진에 마카롱 가격이 나와있어요. 마카롱, 꼬끄 크러스트, 머랭 쿠키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곳 마카롱은 뚱카롱이에요. 가운데가 너무 알차고 비쥬얼도 너무 좋고 맛도 좋아서 시흥에서 인기 만점 가게입니다.




팔고있는 메뉴들을 찍어봤어요. 딱 봐도 크고 알차 보이지 않나요? 돼지바라고 쓰여 있는 것도 마카롱인데 너무 기발한 마카롱인것 같아요.



저는 선물용으로 사온 거라서 이렇게 포장 요청을 했어요. 저는 5구 상자라서 500원을 더 냈습니다.



제가 구매한 마카롱들이에요. 너무 이쁘고 뚱뚱하지 않나요? 이렇게 사진으로 다시 보니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제가 측면밖에 찍지 않았지만, 정면으로 보면 발렌타인데이 특별 마카롱이라 꼬끄가 하트 모양이에요. 딸기가 들어간 마카롱은 완전 시선강탈이네요. 



시흥시 장곡동 스위트 시스터즈

- 운영시간: 11:00 ~ 20:00 (월요일 휴무/조기 매진될 수 있음)

- 전화번호: 031)318-3156

- 예약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검색: 스위트시스터즈)로 가능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2weet.sister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