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팬퍼시픽 하노이 후기 및 예약 팁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적어봅니다. 베트남 항공을 타고 하노이를 다녀왔습니다. 일정은 3박 4일이었구요. 1박은 팬퍼시픽 하노이에서 숙박하고 2박은 다른 호텔에서 숙박했는데요. 먼저 무려 5성급 호텔인 팬퍼시픽 하노이의 후기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팬퍼시픽 하노이 후기는 네이버에 많지 않더라구요. 한국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 않는 호텔인 듯 합니다. 어찌됬든 팬퍼시픽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하고 싶다고 하니 라운지 층으로 안내해 줍니다. 우리가 예약한 건 디럭스룸인데 왜 여기로 안내하지? 하면서 올라갔습니다. 



이곳이 팬퍼시픽의 라운지입니다. 여기서 차 혹은 음료를 주면서 일정 비용을 내고 룸 업그레이드 하면 이게 좋다 저게 좋다 설명해 줍니다. 아하! 이럴려고 여기로 데려왔구나 했습니다. 서툰 한국어로 설명해 주는데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건지 비용을 내고 업그레이드를 하는 건지 한국어 이해하기가 힘들어서 그냥 영어로 설명해 달라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무료로 업그레이드 한다고 이해해서 좋아했는데 아니라서 쿨하게 거절하고 디럭스 트윈룸으로 입성했습니다. 



한국인이라 캐리어와 신발은 화장실 앞에 두고 슬리퍼 신고 들어갔어요.



이렇게 소파와 TV 테이블이 있습니다. 탄산수와 과일이 웰컴으로 놓여있네요.



화장실 입니다.



욕조도 있습니다.



저희 룸은 앞에 서호가 보이네요. 근처에 콴탄사원(?)도 있습니다. 



팬퍼시픽 호텔의 수영장입니다. 수질이 잘 관리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내 수영장이라 비 올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도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팬퍼시픽 하노이 호텔의 장단점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팬퍼시픽 하노이 호텔의 장/단점

* 장점

- 시설이 나쁘지 않다(객실 및 수영장)

- 보통 호엔끼엠 호수 쪽 숙소를 이용하는데 서호 근처에 위치하여 서호 주변의 관광지를 쉽게 갈 수 있다.

- 조식이 나쁘지 않다.

* 단점

- 타 호텔과 비교하였을 때 직원들의 영어 실력이 부족하다(룸 업그레이드 부터 여러가지 소통이 힘들었습니다.)

- 숙소 바깥으로 나가서는 도보로 이동하기 어렵다.(무조건 택시입니다. 길 정비가 안되어 있어요.)


팬퍼시픽 하노이 호텔 예약팁

저는 네이버, 각종 앱 등을 통해 가격을 비교한 후 가장 저렴했던 온라인 투어를 통해서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예약한 방은 디럭스 트윈룸이구요. 2인 조식 포함입니다.



그럼 다음 글은 하노이 팬퍼시픽 호텔의 조식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