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호텔 팬퍼시픽(Pan Pacific Hanoi) 조식 솔직 후기

이번에는 하노이 팬퍼시픽 호텔의 조식 후기입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사진은 중구난방이라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각종 샐러드와 소스들



베이컨과 프렌치 토스트 그리고 와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메이플 시럽도 보이네요.



정확하게 음식이 보이지 않는데 하나는 베이크드빈입니다. 서양인이 조식 메뉴로 좋아하는 스테디 셀러죠.



이것도 음식이 보이지 않네요. 끝에 저건 딤섬인데 꽤 맛있었습니다.



한쪽에 한국 음식 색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김치와 김밥이 보이네요.



여기는 일본 음식 섹션입니다. 



각종 햄과 연어 그리고 빵이 있습니다. 



파운드 케익과 소프트볼이 보이네요.



크로와상과 머핀입니다. 잼과 버터도 끝 부분에 보이네요. 잼 종류가 정말 많죠?



시리얼과 우유입니다.



주스는 일반 주스를 먹을 수도 있구요. 이렇게 디톡스 주스를 가지고 와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조식은 종류도 많고 맛도 있어서 꽤 괜찮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조식을 먹는 장소는 찍지 않았는데요. 비지니스 차 방문한 서양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