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캠프 원터치 텐트 솔직후기

 

저희 집에는 원터치 텐트가 없었습니다.. 😥😥 그래서 열심히 찾아 보다가 괜찮아 보이는 원터치 텐츠를 구입했습니다. 이 후기는 제 돈주고 구매해서 직접 사용 다 해보고 적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 

 

 

제가 구매한 제품은 패스트캠프의 베이직5 빅패밀이 이구요. 다른 원터치 텐트와 비교하여 선택한 제품입니다. 제가 위 텐트를 구매한 기준은 가격/크기/무게 이렇게 세가지 인데요. 가격은 거의 비슷했고 크기도 거의 비슷했는데 품질 대비 가장 가벼운 제품인 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위 제품은 무게가 약 3kg 입니다. 😊😊

상세페이지 사진은 위와 같구요. 저는 올리브 그린 색을 구매했습니다.

제품이 도착해서 집에서 펴 봤습니다. 어마어마하게 크네요. 😊😊 펴지는 건 무섭게 빨리 펴집니다. 3초?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가 둥그렇게 되어 있어요. 성인 4명이 누울 수 있는 크기 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고 싶어서 시흥시 갯골공원에 나왔습니다. 제가 설치한 텐트의 모습! 😊😊

여담인데 아름다운 갯골공원 벚꽃길을 페쇄했습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서 겠죠.

참고로 저는 위 텐트를 살 때 위의 패브릭 카페트를 샀는데요. 보통 텐트 위에 돗자리를 까는데 제가 구입한 텐트는 원형이라 맞는 돗자리가 없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고급형 라운드 패브릭카페트 대형 1개를 함께 구매했구요. 텐트에 정말 딱 맞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사이즈는 위 사진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https://youtu.be/OPRKNWYLjDY

 

마지막으로 원터치 텐트는 치는 건 쉬운데 접는게 어렵다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처음에는 접는게 꽤 어려웠는데 위 영상 보고 따라하니 금방 접겠더라구요. 😊😊

https://smartstore.naver.com/idoogen/products/111030854

 

원터치 텐트 패스트캠프 : 아이두젠

원터치텐트,텐트,패스트캠프,오토텐트,자동텐트,그늘막텐트,캠핑

smartstore.naver.com

마지막으로 제가 구매한 사이트 링크 올립니다. 저한테 이득 되는 거 하나 없고 위 텐트의 공식 몰 링크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